관리 메뉴

ㄴrㅎnㅂrㄹrㄱi

[NPC] 머스킷티어 본문

알고 싶은 것들/그라나도에스파다

[NPC] 머스킷티어

님투 2007. 11. 27. 08:42
반응형

머킷은 요즘들어서 다시 좋아지고 있는 NPC 다

신규 권총스탠의 두개 추가로 방어도 조금 되면서 (물론 아직 체력은 딸리지만) 권총을 시원하게 갈겨되므로..

하지만 머킷 보다고 브루니 보면 브루닌 신들렸꼬 브루니 보다 머킷 보면 다시 제자리 인듯한 착각을..


사용 스탠스


닐링 샷 더블건 샷 스탠딩 샷 에이밍 샷
인카운터 샷 프리스타일 샷

 새로 추가된 스탠스

 사이트 샷  (한손 권총) : 기존의 프리스타일 샷보단 강력해진 면모를 보인다.

  아웃 레이지 샷 (양손 권총) : 권총으로도 충분히 뎀딜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 스탠스


 머스킷은 순수 장총과  권총에 한해선 따라 올자가 없다..  머스킷의 향상을 꽤하기 위해 한빛은 베르넬리에겐 기간틱 블레스트 라는 강력한 샷건 스탠스를 쥐어 주었고  머킷에겐 권총 스탠을 주었다.  하지만 이 신규 권총을 사옹하는 놈들은 머킷 외에  브루니가르시아가 또 사용을 하는데 이 두 캐릭은 장총 캐릭이 아니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다르다고 보겠다.

 하지만 베르넬리의 기간틱 블래스트(샷건)을 들려준 것은 머킷과의 대립이였지만.  그 양사이에서 이번에도 피해를 본건 로르크 그뿐이였다.


 현재 신규 스탠이 나왔다고는 하나. 아직은 머킷의 설자린 미흡한듯 하다.

나조차도 스탠 올리는 거 외에 달리 꺼내서 사냥을 하기란...  왜 ?   베르넬리가 두놈이거든...  이제와서 말이지만 베르넬리를 왜 두놈인지 이해를 못하겠다.. 그 두놈 영입당시 머킷은 곱기만한 전사였다는거  물론 머킷이 초창기 총캐릭이라고 하여 국민조합으로 많이 달렸던건 사실이다..

머킷은 이제까진 베르넬리를 부각 시키기 위한 소모품역활에서 조금은 달리 방향을 틀었다 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네.. ㅍㅍㅍ


육성 이야기

뭐 이넘은 가끔 가끔 게임을 해서  스카와 머킷과 파이터든 알아서 큰 놈들이다. 어떻게 보면 장한 놈들인데.

기본 캐릭으로 머킷은 총캐릭이라는 매력으로 많이 선택되어 졌기 때문에  얼마전까진 베르넬리보다 더 고랩이 많았었다.  도중에 베르넬리의 등장으로 소외되었지만.

이넘을 특별하게 육성했던 적은 없다...

반응형

'알고 싶은 것들 > 그라나도에스파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NPC] 아이리완  (0) 2007.11.27
[NPC] 에두아르도 힝기스  (0) 2007.11.27
[NPC] 스카우트  (0) 2007.11.27
[NPC] 가르시아 힝기스  (0) 2007.11.27
그라나도 나의 배럭 캐릭들  (0) 2007.11.27
Comments